Minecraft: 트랜스포머
이 웅장한 트랜스포머 모험 지도에는 보이는 것 이상의 것들이 있습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이나 범블비와 같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토봇으로 플레이하며 메가트론이나 스타스크림 같은 익숙한 적들을 막으세요. 다양한 네모난 블래스터로 전투를 한 단계 끌어 올리고, 협동 멀티 플레이에 뛰어들어 친구들과 함께 자유를 위해 싸우세요. 오토봇,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