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Legends - Deluxe Skin Pack
전장에서 옷을 가장 잘 입은 영웅이 되고 싶나요? 지상 최고의 의상으로 피글린의 위협에 맞서 싸우세요! 영웅 스킨 1개, 탈것 스킨 5개가 포함된 Minecraft Legends 디럭스 스킨 팩으로 영웅과 그들의 믿음직한 말을 멋진 복장으로 꾸미세요. 그러나 이 스킨은 자신감을 높이는 것 외에는 전장에서 이점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 스킨 팩은 Minecraft Legends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