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모아나 2
모아나와 친구들과 함께 바다의 길을 배워보세요!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하고, 친숙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두 영화의 순간을 재현하세요. 카누를 타고 파도를 타고, 카카모라와 전투를 벌이고, 마우이와 함께 타마토아를 물리치면서 섬 곳곳에서 퀘스트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