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Exodus Expansion Pass
《Metro Exodus》 확장 패스에는 《Metro》 세계의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에 이어, 게임상의 두 개의 주요 스토리 위주 DLC가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아르툠 대신, 새로 등장한 캐릭터로 스파르탄 레인저 중 하나이자 오로라의 유일한 미국인, 샘의 시점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he Two Colonels – 2019년 여름: 지표면 바로 아래, 죽음의 도시 노보시비르스크 지하에서, 흘레브니코프 대령이 섣달 그믐을 그의 아들, 키릴과 함께 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Sam’s Story – 2020년 초: 미 해병대 소속으로 핵전쟁 발발 이전에 모스크바 대사관에서 근무하던 샘의 오랜 숙원은 고향에 돌아가는 것, 그리고 혹시라도 살아남은 가족을 만나는 것입니다. 메트로의 어두운 터널 속에서는 이 꿈을 이룰 희망을 거의 잃고 있었지만, 모스크바만이 살아남은 유일한 도시가 아니었음을 스파르탄들이 깨닫고 나자, 희망을 갖는 것도 그다지 허무맹랑한 일만은 아니라고 생각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