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ge Games 대청소 번들
완벽한 대청소 게임 번들과 함께 느긋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아늑한 어드벤처 게임인 No Place Like Home을 통해 버려진 지구에서 가족 농장을 재건하고, Fresh Start에서 오염된 행성을 복원하고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도와주세요. No Place Like Home - No Place Like Hom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o Place Like Home은 귀엽고 편안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엘렌 뉴랜드라는 소녀가 되어 화성으로 이주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지구에 남아 있는 할아버지 댁을 방문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엘렌은 할아버지는 실종됐고 할아버지의 농장이 최근에 파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Fresh Start -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resh Start는 세상을 청소하면서 자연을 깨끗하고 오색찬란한 상태로 복구하는 것이 목적인 편안한 싱글플레이어 게임입니다. 당신이 동물을 돕고, 퍼즐을 풀고, 주변의 식물이 자랄 수 있게 도우면서 눈앞의 세상이 바뀌어 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세상의 새로운 출발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