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iless Marksman Weapon & Skin DLC Pack
고정밀 전쟁에서 최고 등급의 치명적인 총기 4대를 제공하는 무자비한 명사수 DLC 무기 팩과 함께 강하고 빠르게 타격하십시오. 전장에서 5분 이상 버티고 싶은 자존심 강한 암살자라면 무조건 있어야 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특징: - HJ 7.62 저격용 소총 - 자주 볼 수 없는 뛰어난 볼트 액션 저격용 소총으로 높은 안정성과 낮은 체력 소모율로 정밀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베리안 암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이 매력덩어리들은 곧 날개 돋친 듯 팔릴 것이니, 한시라도 빨리 손에 넣어, 더 빠르게 쏘십시오. - Hub-93 명사수 소총 - 중국 표준 규격 명사수 소총의 수출 버전인 이 반자동 살인 기계는 게임 내 소총 중 가장 빠르게 줌인한다. 매 순간을 소중히 하십시오. - Sturm Military 45 권총 - 고분자 프레임의 반자동 권총으로, 초기 인장 공격수 사격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볼 때, 권총의 낮은 반동과 빠른 정열 상태가 비좁은 거리에서 펼쳐지는 전투에 이상적으로 어울리는 총기입니다. 이 권총 없이 외출은 조금 삼가는 것이 좋겠군요. - P5Q Steel 권총 - 법률 집행 및 치안을 목적으로 개발된 권총으로, 사이드암은 전장에서 신속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고스트 워리어가 되십시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