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Bus Pack 1
해변 협곡의 버스 기사들에게 알립니다! 가능하다면 새로운 버스로 차량군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으신가요? 새로운 Mercedes-Benz 모델을 고대하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을 위한 완벽한 확장 팩이 찾아왔습니다! 이 Bus Simulator DLC에는 Mercedes-Benz에서 라이선스를 받은 세 가지 신규 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이 다섯 개인 Mercedes Benz CapaCity에는 44개의 좌석이 있으며 길이는 19.73미터에 달합니다. 이보다 더 긴 버스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문이 다섯 개인 CapaCity L.도 선보입니다. 좌석이 45개이며 길이가 21미터나 되는 이 버스는 유럽에서 가장 좌석이 넓은 단일 연접식 도시 버스입니다. Mercedes Benz 버스 팩 1에는 12.1미터, 문 세 개, 좌석 33개인 Citaro O 530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정 가능하고 유연한 도시 버스로, 커뮤니티에서 많은 요청을 받았던 이 차가 이제 게임에 찾아옵니다. 이 Bus Simulator DLC를 즐기려면 메인 게임이 필요합니다. Mercedes-Benz Bus Pack 1 으로 Bus Simulator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차량군을 위한 세 가지 버스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