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Warrior 5: Mercenaries - The Dragon's Gambit
카펠란 연합에 결정타를 날린 후, 한스 다비온은 드라코니스 연맹을 상대로도 그 성공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다가오는 연방 합중국 동맹의 위협을 잘 알고 있던 시어도어 쿠리타는 피치 못할 전쟁에 대비해 연맹의 방어 태세를 강화한다는 결단을 내렸습니다. 이에 드라코니스 연맹과 손을 잡아 쿠리타가 세운 뜻밖의 계획 아래 집결할 둘도 없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