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Warrior 5: Mercenaries - Solaris Showdown
악명 높은 Mercenary Star에서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Hardcore 시스템으로 떠난 Mason과 크루들이 FedCom Unification Tournament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원정에 나선 'Mech 파일럿 Duncan Fisher와 부딪칩니다. 뜻밖의 동맹을 맺게 된 Mason과 Fisher는 Solaris의 그림자를 가로지르며 참혹한 'Mech 결투를 치르고 진정한 Solaris Showdown을 위하여 시간과의 싸움을 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