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미드나잇 선즈
이 마블 미드나잇 선즈 버전을 예약 구매하여 닥터 스트레인지 디펜더스 스킨*을 받으세요. *예약 주문은 2022년 10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디펜더스 스킨은 게임 출시 시 제공됩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어둠이 온다. 일어나라! 악마 릴리스와 그녀의 무시무시한 군단이 히드라의 사악한 군대와 힘을 합칩니다. 이제 마블의 어두운 면을 드러내야 할 때입니다. 헌터로서 여러분의 임무는 베테랑 슈퍼 히어로와 위험한 초능력 전사들이 의외의 조합으로 뭉쳐 탄생한 미드나잇 선즈를 승리로 이끄는 것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블레이드와 같은 전설의 히어로들이 종말의 위기 앞에 서로 간의 차이점을 제쳐두고 협력할 수 있을까요? 세계를 구하려면 동맹을 맺고, 전설의 미드나잇 선즈로서 팀을 전투로 이끌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을 활용하여 나만의 특별한 헌터를 만들고, 릴리스의 군단을 어떻게 지하세계로 돌려보낼지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