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Jedah Makai Messiah Costume
Jedah 특유의 낫공격은 진정한 죽음의 조짐으로써 그의 눈, 환생과 같은 메탈릭 디자인들과 같은 모든 새로운 것들에 영향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