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Dante Nephilim Costume
다른 세계의 단테는 천사와 악마의 혼혈인 "Nephilim"으로 불린적이 있었다. 이 코스튬은 그 때의 그를 이미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