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Captain Marvel Warbird Costume
그녀가 Captain Marvel이 되기 전부터 Carol Danvers는 고공비행하는 Warbird 처럼 세상을 구했고 그 당시부터 그녀의 상징인 띠는 그녀의 일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