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Arthur Fallen Angel Armor Costume
그의 갑옷은 Zero나 X와 같은 세련됨은 없지만 셀 수 없이 많은 죽음의 모험을 거쳐온 Arthur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