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eater: Truth Quest Add-on
진실을 발견하세요! 몇 년 동안 놀라운 능력을 가진 돌연변이 생명체가 포트 클로비스를 누비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 바닷속 괴이한 생명체에 대한 소문은 플로버 섬 군사 시설과도 연관이 있었죠. 나레이터인 트립 웨스트헤이븐(Chris Parnell)이 다시 돌아와 이 비밀 군사 기지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헤칩니다. 그물을 뚫고 탈출하여 플로버 섬을 탐험하며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Maneater: Truth Quest는 초유의 히트작인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샤크 RPG” Maneater의 DLC입니다. PT 보트 폭발에서 살아남은 상어는 자신의 최상위 포식자 지위를 위협하는 새롭고 강력한 포식자를 만나게 됩니다. 새로운 바다를 누비며 플로버 섬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고, 최상위 포식자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더 크고 흉폭하게 진화하세요. 새로운 스토리 - 새로운 전체 스토리를 플레이하세요. 이 스토리 기반 확장팩에서 트립 웨스트헤이븐(Chris Parnell; SNL, 30 Rock, Rick and Morty 출연)이 다시 나레이터로 출연하여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인 "ViewTube" 방송을 진행합니다. 플로버 섬 군사 기지 탐험 - 일명 'P 지역'이라고 불리는 의문의 해군 기지는 다양한 소문의 대상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 시설을 침투하여 여기 얽힌 진짜 스토리를 알아내세요. 새롭게 진화한 크리처와의 전투 - 진화하여 새로운 최상위 포식자 자리에 올라선 무시무시한 야생 동물들과 싸우며 먹이 사슬 꼭대기로 오르고 지역의 지배자가 되세요. 새로 추가된 무기 - 군인들과 진화한 야생 동물들을 먹어치우며 상어를 더 크게 키우고, 새로운 진화를 하며 더 많은 능력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