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n: The Rat Project Stories
Magin: The Rat Project Stories는 어두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마법, 이 세계에서는 정수로 불리는 것이 주민의 욕망과 공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곳이죠. Magin이자 지하 신디케이트의 베테랑 암살자인 엘레스터와 자신도 정수를 유리하게 다룰 수 있다는 걸 곧 깨닫게 될 젊은 톨렌의 운명을 만들어 나가세요. 충분히 발전되어 있는 마법의 세계에 들어서세요. 이곳은 산업 혁명과 완전한 혼란이 일어나기 일보 직전입니다. 이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중심 어드벤처 게임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명하게 카드를 플레이하며 자신의 운명을 찾아보세요. 어드벤처 게임 - 주변 환경을 조사하고, 아이템과 상호작용하며 독특한 분위기가 감도는 신비한 장소를 탐험하세요. - 끔찍한 생명체와 전투하고, 복잡한 여러 캐릭터를 만나 보세요. 이들은 아군일 수도 있고, 적일 수도 있습니다. 정수 메커니즘 - 전투와 탐험 중 감정을 활용해 정수를 관리하세요. - 캐릭터의 감정 상태가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에 영향을 미칩니다. 분기가 나뉘는 스토리라인 - 마법으로 구동되는 기계가 발명된 중세 문화를 배경으로 한 차갑고 냉혹한 판타지 세계에 푹 빠져들고, 기계를 통제하기 위한 기회를 노리는 세력에 맞서세요. - 잃어버린 희망을 되찾는 주요 캐릭터의 여정을 함께 따라가며, 선택을 통해 이들이 맞이할 운명을 결정하세요. 카드 시스템 메커니즘 - 스토리의 진행 상황에 따라 덱을 관리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 스토리에서의 선택, 적 처치 등을 통해 특별 카드를 입수하세요. - 자신의 전략에 맞게, 감정이 주입된 특별한 양면 카드를 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