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rs in a Dangerous Spacetime
LOVERS IN A DANGEROUS SPACETIME은 짜릿한 1~4인용 협력 우주 슈팅 게임입니다. 포탑, 레이저, 쉴드 및 추진기에 인원을 배치하여 공동 제어하는 거대한 네온 우주선을 타고 화려한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오직 팀워크만이 악의 축인 안티러브를 물리치고, 납치된 스페이스버니를 구출하고, 끔찍한 파멸을 막을 수 있습니다. 머나먼 우주는 위험한 곳이지만 혼자 탐험하지 않아도 됩니다! 협력 게임 플레이: 2~4명의 플레이어 또는 1명의 플레이어와 충직한 인공지능 스페이스펫이 힘을 합쳐 다양한 배틀 스테이션에 인원을 배치하고, 무기와 쉴드 그리고 엔진을 오가며 플레이해야 합니다. 두 플레이어는 항상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며 누구도 소외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우주선: 강력한 스페이스 보석을 찾아 결합하여 우주선을 마음껏 꾸미세요. 보석마다 다른 능력을 제공하므로 모든 상황에 맞는 적합한 도구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제어와 까다로운 도전: 우주 비행사의 조종은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빨리 익힐 수 있지만, 두 플레이어가 순조롭게 작동하는 기계처럼 협력하면서 우주의 악당 로봇 및 별자리와 싸우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매번 새로운 경험: 레벨 레이아웃이 무작위로 설정되어 두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