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ney Tunes: Wacky World of Sports - Sweet Deal Sports Pack
Looney Tunes: Wacky World of Sports - Sweet Deal Sports 팩으로 멋진 움직임을 자랑할 때입니다. 컬렉션에 새로운 농구공, 축구공, 테니스 라켓, 골프 클럽 세트를 포함한 새로운 캔디 테마 스포츠 장치를 추가하세요. Sugar rush는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