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Surprise! 휴가 중에서 항해를 시작하세요. 이 화려한 섬 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패션 인형과 스티커를 수집하세요! 수집할 수 있는 새로운 인형, 시도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공연할 수 있는 새로운 무대로, 서프 아일랜드에서 L.O.L. Surprise! 인형 제작자가 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4인용 로컬 멀티플레이어와 새로운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훌라 휴일에 친구를 데려올 수도 있습니다. 서프 아일랜드의 해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오셔서 여러분의 L.O.L. Surprise! 이야기의 다음 장을 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