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Nightmares The Hideaway DLC
도망친 아이 키드는 노움들이 거주하는 어둡고 때 묻은 목구멍 속 엔진 구역에서 깨어납니다. 흥미로운 이 생물들을 찾아 구해야지만 키드는 목구멍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 많은 노움들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그들의 둥지 속에 숨어있는 비밀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