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year Frontier Demo (게임 미리보기)
이 게임은 제작이 진행 중입니다. 추후에 변경될지 여부를 알 수 없으며, 현재 상태 그대로 최종 제품으로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제작이 완료되지 않은 현재 상태 그대로 사용하려는 경우에만 구입하십시오. 평화로운 오픈월드 농장 어드벤처 속에서 나만의 성간 주거지를 지을 시간입니다! 지속 가능한 외계 농장을 만들고 그 농장에서 외계 작물을 수확해 보세요. 메크를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하면서 친구(최대 3명까지 가능)와 함께 신비로운 신세계 속으로 여정을 떠나세요! 평화로운 세계 속에서 휴식을 즐기세요 새로운 집을 짓고,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의 소리를 만끽하세요. 갈증이나 허기는 신경 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전투도 없고,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아무런 걱정 없이 농사를 짓고, 탐험을 하고, 발견하세요. 느긋하고 포근한 우주 컨트리풍의 사운드트랙은 한결 편안한 여정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메크를 조종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메크에 올라타 농사와 건설, 탐험까지 즐기세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는 재미,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는 재미, 온갖 색상과 부품으로 메크를 내 마음대로 꾸미는 재미까지 모두 갖췄습니다. 자연을 돌보세요 신중하게 생태계를 관리해야 합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오염 물질과 생태계를 교란하는 잡초를 제거해 자연을 보호하세요. 나무를 베어 내고 나면 새로운 나무를 심어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주거지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심고, 기르고, 수확하세요 새로운 세계에 정착해 다양한 작물을 심으세요! 행성을 탐험하며 식물의 씨앗을 수집하고, 이 씨앗을 길러 결실을 맺어 보세요. 물을 꾸준히 주고, 비료도 적절히 뿌려줘야 풍성한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확한 작물은 크레딧으로 교환하거나, 건물이나 업그레이드를 위한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향을 만드세요 자원을 건물로 바꿔가며 꿈의 외부 농장을 만드세요! 기본 구조에서 본격적인 복고풍 미래 농장으로 농가를 확장하며 존재감을 키우세요. 대체 색상 팔레트와 장식으로 나만의 공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