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off: Drone Racing Deluxe Edition
Liftoff: 드론 레이싱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전용 스킨 4개를 받으세요. 3개의 특별한 Rotor Riot 스킨으로 드론을 꾸미고, astragon 스킨으로 시뮬레이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세요. Liftoff: 드론 레이싱에서 뛰어난 드론 레이서가 되어보세요! 이 게임은 뒤뜰에서 시작하는 초보에서부터 경기장에서 뛰는 프로 드론 레이싱 파일럿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싱글 플레이어 또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Rotor Riot, Armattan, ImmersionRC 같은 최고의 브랜드를 포함한 27개의 공식 라이선스 드론 프레임과 수백 개의 부품, 스킨을 수만 가지의 방법으로 조합하여 나만의 레이싱 드론을 만들어보세요. 모터에서부터 시작하여 꿈의 드론을 만들고, 1인칭 또는 3인칭 시점으로 최고 60개의 레이싱 트랙을 질주하며 최고의 파일럿이 되어보세요. 여러 게임 및 비행 모드가 있으므로 실제로 드론을 날려본 적이 있는 프로 드론 파일럿이든, 드론 레이싱을 처음 접해본 초보든 상관이 없습니다. 세계 전역의 드론 파일럿이 직접 테스트하고 추천한 고급 드론 물리 엔진을 즐기세요. Liftoff: 드론 레이싱에서 현실감 넘치는 드론 비행을 하다 보면 이게 가상 현실이라는 건 생각도 들지 않을 겁니다! 짜릿한 캠페인 모드로 드론 레이싱의 역사를 체험하세요! 최적화된 콘솔 전용 컨트롤로 숙련된 파일럿들은 다양한 환경을 체험하거나 레이싱에서 경쟁할 수 있으며, 초보는 실제로 밖으로 나가기 전에 이 게임에서 드론 날리는 법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최고가 될 준비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