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Wavelengths
Alex가 Haven Springs에 오기 전 해, Rocky Mountain Record Traders 매장과 KRCT 라디오 방송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독립 스토리에서 Steph Gingrich로 플레이해 보세요. 음반을 돌리고, 라디오 쇼를 진행하고, 미래와 마주하세요. KRCT: Haven 최고이자 유일한 라디오 방송국의 새로운 라디오 쇼 호스트가 되어 Steph의 부스로 들어가세요. 4개의 시즌에 걸쳐 Steph의 과거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리고 음반 가게에서 유명해지고, 그곳의 비밀을 밝혀내고,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게 된 그녀의 관계에 관해서도 알아보세요. 생방송 당신은 DJ입니다: 재생할 음반을 선택하고, 지역 광고를 통해 '애드립'을 보여주고, Steph이 자신만의 곡을 작곡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사위를 던지세요 심각한 문제나 평범한 문제가 있는 애청자에게 20각형 주사위 조언을 해주고, 테이블 RPG 게임을 주최하고, 오랜 친구와 다시 연락해보세요. 작은 마을의 자부심 Steph의 데이트 앱 짝짓기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밀고, Prides 과거에 대해 회상하는 Steph과 함께하세요. 그녀만의 공간 여러 시즌에 걸쳐 Steph의 개성이 잘 나타나는 음반 가게의 변화를 살펴보고 그곳의 숨겨진 역사와 놀라운 공간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사운드트랙 곡마다 심금을 울리는 Girl in Red, Alt-J, Portugal, The Man, Foals, Hayley Kiyoko, Maribou State 등의 히트곡이 Steph 여정의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기본 게임 Life is Strange: True Colors가 있어야 합니다. 이 보너스 스토리 ‘Wavelengths’는 Life is Strange: True Colors 이후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