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True Colors - Life is Strange Hero Outfit Pack
이전 Life is Strange 주인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4개의 새로운 의상으로 Alex의 외모를 바꿔 보세요. 본 팩에는 Chloe’s Misfit Skull, Sean’s Wolf Squad, Daniel’s Space Mission, Max’s Jane Doe의 의상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ife is Strange Hero Outfit Pack은 처음 4개 챕터에서 각 챕터마다 옷장에 1개의 선택 의상을 추가해줍니다. 챕터 1 – MISFIT SKULL Life is Strange의 Chloe 앙상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이 의상으로 펑크의 반항에 빠져보세요. 챕터 2 – WOLF SQUAD Life is Strange 2에서 나오는 Sean의 개성 넘치는 후드티를 기반으로 제작한 이 스웨터를 입고 달을 향해 울부짖어 보세요. 챕터 3 – SPACE MISSION Life is Strange 2에서 나오는 Daniel의 잊을 수 없는 로켓을 결합시킨 시크한 셔츠를 입고 하늘 높이 날아보세요. 챕터 4 – JANE DOE Life is Strange에서 나오는 Max의 클래식 Jane Doe 디자인 티셔츠와 함께 말끔하게 차려입고 범죄를 해결하세요.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기본 게임 Life is Strange: True Colors가 있어야 합니다. Life is Strange 영웅 의상 팩은 기본 게임과 함께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