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Double Exposure 제1~2장
Ultimate Edition을 사전 주문하여 정식 출시 2주 전에 제1장과 제2장을 모두 미리 플레이하세요! 예약 구매 보너스 – 앞서 해보기: 정식 게임 출시 2주 전에 제1장과 제2장이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앞서 해보기 저장 항목은 정식 게임으로 이전되므로 제1장과 제2장을 완료했다면 정식 게임 출시 및 다운로드 후 제3장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