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2 - 에피소드 4
캘리포니아의 훔볼트 카운티에서 크게 다친 션은 병원에서 눈을 뜨며 다니엘이 아직 실종 중이라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체포되어 어려운 질문에 대답해야 하는 션에게 남은 선택은 많지 않습니다. 자유를 되찾으려면 재치는 물론 예상치 못한 조력자의 도움도 필요합니다. 맹렬한 네바다의 태양과 혹독한 사막의 밤을 견디며 다니엘을 찾아 헤매는 션은 어려운 결정을 해야만 합니다. 푸에르토 로보스와 자유의 꿈이 이토록 멀게 느껴진 적은 없었습니다. 다니엘을 향한 션의 신뢰는 보상을 받게 될까요? 아니면 우리의 젊은 늑대는 영원히 길을 잃은 걸까요? * 플레이하려면 Life is Strange 2 - 에피소드 1이 필요합니다. - 제작진이 의도한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에피소드를 순서대로 플레이하세요. - 에피소드 2에서 5는 별도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