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trange 2 - 에피소드 2
두 형제는 거리의 추위와 싸우며 한겨울의 여정을 계속합니다. 다니엘이 점점 쇠약해지자 형인 션은 시름이 깊어 가고, 먼 친척 조부모님의 집을 찾아가 회복할 때까지 피신해 있어야겠다고 결심합니다. 피신 중이던 형제는 다니엘과 동갑인 이웃집 소년 크리스를 만나게 됩니다. 크리스는 자신이 캡틴 스피릿이라는 이름의 수퍼히어로라고 믿고 있습니다. 다니엘과 크리스가 친해지자, 션은 다니엘에게 능력 사용 규칙을 지킬 것을 요구합니다. 다니엘이 자신의 능력을 숨길 수 있을까요? 아니면 어쩔 수 없이 규칙을 어기게 될까요? * 플레이하려면 Life is Strange 2 에피소드 1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