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리팩에는 가운데땅의 가장 용감한 모험자들만을 위하여 만들어진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제공합니다! 모르굴 왕관을 장착하여 어둠의 그림자가 있는 모르도르의 땅의 모르굴 벽돌을 파괴하거나 발록의 화염검의 미니어처 복제본을 장착하여 전장에 돌진 할 수도 있습니다. 캡 헬멧, 드래곤 스케일 갑옷, 수정 장갑, 그림자 방패 및 황금 왕의 방패만 있으면 그 누구도 진정한 전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로어의 골프 클럽, 플래시 화염 발사기, 루비 군도 같은 전투병기들 역시 유용하게 써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땅을 스타일 있게 여행하기 위한 특대 사이즈 자랑발 한 쌍이 꼭 필요하죠.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명령 아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