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땅의 숨겨진 비밀들을 차분하게 찾다보면 새로운 깜짝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LEGO 강 트롤 또는 데일의 용감한 용사 기리온을 조종 할 수 있는 기회! 고귀한 트란 투일의 엘크는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데려다 줄 것이고, 또한 두려움을 모르는 드워프 병사로 전투에 참전 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는 쉬는 날에 무엇을 할지 생각해 본적 있나요? 사루만의 쉬는 날에 사루만이 되어 소소한 즐거움을 만끽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