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미니어처 버전으로 등장! ‘크지만 작은 캐릭터팩’을 통해 다양한 가운데땅의 유명인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기 스마우그 캐릭터를 통해 적들의 마음에 조그마한 두려움과 공포를 주거나 카메오로 출연하는 반지의 제왕 3부작 캐릭터 김리와 함께 게임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LEGO 큰 덩치의 눈 트롤로 난동을 부리는 것은 물론 반도라스 불로어나 에레보르의 돌 드워프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발로 여행 중 힘들거나 지치면 대형 거미를 타고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자체도 중요하지만 오히려 경험을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