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예약한 후 첫 날부터 트루퍼 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에디션에는 독점 클래식 오비완 케노비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며 Star Wars 사가의 9개 영화를 모두 만나보세요. 재미있는 모험, 기발한 유머 그리고 LEGO Star Wars 은하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자유를 경험해 보세요. 어떤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제다이? 시스? 반군, 현상금 사냥꾼, 아니면 드로이드? LEGO Star Wars: 스카이워커 사가에서는 은하계 곳곳에서 온 수백 명의 캐릭터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땅 위에 있을 때나 우주에 있을 때나, 다양한 탈것들을 마음껏 즐기세요. 밀레니엄 팔콘과 함께 빛의 속도를 돌파하고, T-47 에어스피더와 비행을 즐기고, 저항군의 엑스윙을 타고 타이 파이터와 전투를 펼치며… 환상적인 LEGO Star Wars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