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Aquaman 무비 레벨 팩 1 & 2를 만나보세요! DC Aquaman 영화에 나오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직접 조종하세요! 아쿠아맨이 되어 전투를 펼치고, 물속의 아틀란티스 왕국을 통치하세요! 이 레벨 팩에는 아쿠아맨, 블랙 만타, 메라, 옴, 그리고 더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