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Aquaman 무비 레벨 팩 2를 만나보세요! 아쿠아맨은 7 왕국으로부터 진정한 왕으로 인정받아야합니다. 아쿠아맨이 되어 옴과 전투를 펼치고, 왕국의 충성을 얻으세요! 이 레벨 팩에는 아쿠아맨, 벌코, 트렌치, 멀크, 브라인의 왕, 그리고 옴이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