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s of Japan
후지산의 절을 지나, 언덕을 두른 밭을 지나, 일본 곳곳에는 비밀이 숨겨 있습니다. 요카이에서 떠오르는 태양은 영혼의 세계에서 현실 세계로 이어지는 태양입니다. 클링키와 함께 막부 일본 시대를 여행하며 멋진 불꽃놀이를 감상하고 당시 도조에서 진행하던 사무라이들의 훈련에 대해 배워보세요. 이 DLC에는 일본 절과 스모 대회 등 10개의 신규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시 레벨 에디터에서 300개가 넘는 신규 일본 테마 오브젝트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gends of Japan DLC가 없는 분들도 해당 오브젝트를 사용한 사용자 생성 맵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일본도를 들고 대나무 숲을 지나 DLC가 기다리는 곳으로 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