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of Braveland: Around The World
이 애드온을 통해 세계 각지의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비들 대부분은 첫 번째 장소에서 구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 초반부터 흥미진진한 조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Knights of Braveland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