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s of Amalur: Re-Reckoning - Fatesworn
수십 년간의 갈등 끝에, 처참한 크리스탈 전쟁이 마침내 종지부를 찍었고 튀아다의 지휘관 가들로는 패배했습니다. Amalur의 황폐해진 황무지의 사람들은 평화와 재건에 눈을 돌렸고, 이제 서쪽에서는 새로운 위협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얼음으로 뒤덮인 산봉우리 너머에 있는 미트로스의 산악 지대인 이곳은 고대 알메인 피난처로서 전쟁의 화재로 실향민이 된 정착민, 피난민, 참전 용사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는 곳입니다. 또한, 혼돈의 신 텔로그러스가 등장해 자신이 인간들의 왕국을 다스리는 왕임을 주장하고 운명의 족쇄에서 해방될 것이라는 약속으로 백성들을 유혹한 곳이기도 하죠. 오직 한 명만이 부활한 신의 뜻에 도전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당신, 운명이 없는 자. 눈 덮인 툰드라, 깊은 동굴, 그리고 위험한 적들로 가득 찬 새로운 Amalur를 여행하고, 크라운홀드의 산간 마을과 고대 호숫가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고유한 신규 비전투 스킬, 무기 및 방어구 등급으로 혼돈의 불안정한 힘을 마스터하십시오. 혼돈의 던전이 Kingdoms of Amalur: Reckoning 모든 지역을 잠재적인 전쟁터로 만들면 여러분은 전설의 Fatesworn으로서 니스카루와 혼돈의 형제들과 최후의 전투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