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HEARTS Ⅲ Re Mind (ASIA)
※본 상품은 중문과 한글 자막/일본어 보이스를 지원합니다. 『KINGDOM HEARTS Ⅲ』의 클라이맥스에서 벌어지고 있던 또 하나의 이야기 「Re Mind」 소라가 카이리를 구출하기 위해 떠난 건 키블레이드 묘지에서 결전을 치루기 직전이었다. 실체가 없는 소라는 7명의 빛의 수호자의 마음을 따라 수호자들의 싸움을 체험한다. 그곳에는 소라가 몰랐던 다른 드라마가 있었다. ※본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 판매 중인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에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 구매 후에는 『KINGDOM HEARTS Ⅲ Re Mind + 콘서트 영상』(「콘서트 영상」 수록)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 「콘서트 영상」만 단독으로 구매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