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 The Amorous Adventures of Bold Sir Hans Capon (Windows)
모두의 사랑을 받는 젊은 Sir Hans Capon의 가슴은 최근의 새로운 사랑에 대한 열망으로 뜨겁게 타오르고 있습니다. Kingdom Come: Deliverance의 두 번째 DLC인 "The Amorous Adventures of Bold Sir Hans Capon"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Sir Hans Capon이 일생일대에 다시 만나기 드문 아름다운 메이드에게 반해 구애하려는 사연을 중심으로 내용이 진행됩니다. 그의 구애가 성공하려면 숙련된 사랑의 기술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도 플레이어의 캐릭터인 Henry가 충실한 바람잡이의 역할을 잘 해내어 The Amorous Adventures of Bold Sir Hans Capon의 사랑이 행복한 결실을 맺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이를 주요 목표로 삼아 세 가지의 새로운 퀘스트가 연결되어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사랑의 시를 낭독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한밤중의 밀회를 주선하기도 하고, 격분한 도살업자를 저지하고, 피에 굶주린 도적 무리의 주둔지에 잠입하고, 주사위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시체를 파내고, 살인을 조사하거나 심지어 몇 번 저질러야 할 것입니다. 물론 사랑의 미명하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