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II The Lion’s Crest
고유 퀘스트를 완료하고 위대한 기사, 사자의 문장 브룬스비크의 전설적인 갑옷과 무기 세트를 획득하십시오. 장거리 전투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폴암, 가까이 접근하여 상대를 처리할 수 있는 단검, 직접 착용할 수 있는 판금 갑옷 세트와 고귀한 전투마를 위한 성장(보호 및 장식을 위한 덮개)으로 인파 사이에서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이 세트에는 진홍색과 금빛 테두리로 화려하게 장식된 보헤미아의 문장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전장에서 품위를 지키지 말란 법은 없으니까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