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 Band of Bastards
Kingdom Come: Deliverance의 세 번째 DLC는 전투와 작은 접전에 집중합니다. 라드직의 오랜 적이 영토를 침략하여 오랜 지인이자 악명 높은 용병대의 리더인 리흐발트의 쿠노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물론, 용병대에 필요한 안내자로는 헨리가 적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