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the Kangaroo: VIP DLC
VIP 복장을 획득하세요! Kao the Kangaroo의 모든 신규 DLC 팩으로 미래적인 패션 센스를 뽐내보세요! VIP DLC 팩에는 세 개의 SF 테마 의상(스페이스 나이트, 로보틱, 퓨처 펑크)을 포함합니다. 세 개의 세트는 이전 화장품과 믹스 매치할 수 있으며 패션 선택에 있어서 기라성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