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the Kangaroo - Summer Drip
여름에 딱 맞는 의상 2개를 잠금 해제하세요! Summer Drip DLC에는 게임 내 다른 아이템과 믹스 매치할 수 있는 두 개의 의상 세트(각 세트당 의상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