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the Kangaroo: Bend The Roo'les
규칙은 깨지게 되어 있지만 캥거루 세상의 규칙은 따라야만 하죠. Kao The Kangaroo를 완전히 뒤집어 놓은 Bend the Roo'les은 목을 쭉쭉 늘려 스트레칭하는 이 귀엽고 복슬복슬한 동물 아이콘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법의 테두리를 벗어나지 않으면서 모든 규칙을 깨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죠! 이런 카오는 어디서도 본적이 없을 거예요 이터널 워리어가 패배했을지는 몰라도 이터널 세상의 영향력은 여전히 건재하죠! 크랩 중에서도 가장 커다랗고 가장 심술궂은 크랩이 이터널 세상의 힘을 얻게 되었어요. 그는 이 힘을 이용해 섬의 모든 캥거루를 제거해버리고 사랑하는 취미 생활인 잠자기를 마음껏 즐기려 해요. 이 거대한 크랩은 자기에게 주어진 힘 덕분에 생긴 신체적 능력으로 주변의 모든 크랩과 작은 동물들을 통제하여... 크랩킹이 되려고 합니다. 이 딱딱거리는 소리를 내는 위협적인 존재에 맞설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동물은 오직 카오 뿐이랍니다! 과연 카오가 크랩킹을 무찌를 수 있을까요?! 과연 이터널 세상은 진정으로 사라질 수 있을까요?! Kao The Kangaroo: Bend the Roo'les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