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지도 팩
모든 보물, 잃어버린 책 및 수수께끼의 위치를 드러내는 새로운 지도 필터를 추가합니다. 잃어버린 책의 위치를 나타내는 지도와, 보물의 위치를 나타내는 지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보물을 통해 특별한 무기, 복장 및 업그레이드 도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수께끼의 위치를 나타내는 지도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