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수호자 팩
이 팩에는 의상 및 탈것 스킨이 들어있습니다. 수호자 의상: 고대 신전의 수호자이자, 최초 문명의 비밀을 지키는 자로 알려진 날개 달린 사자 전사의 옷입니다. 메소포타미아 사자: 두꺼운 방어구를 갖춘 이 말의 모습을 보면 무시무시한 사자가 떠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