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번개 팩
천둥처럼 달려들고 치명적인 무기를 휘둘러 빠르게 적을 처치하십시오. 이 무기 팩에는 검과 단검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번개 검: 치명적이고 정확하며 벼락같은 위력까지 지녔습니다. 번개 단검: 완벽한 균형과 번개의 힘을 갖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