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예약 구매 보너스
게임을 예약 구매하면 사르곤이 착용할 수 있는 내면의 전사 의상을 드립니다. 그 옛날 '페르시아의 왕자'를 컨셉으로 한 이 의상과 함께 추억의 향기를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