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Iwaki 태풍
일본 순양함 Iwaki와 함께 전투를 시작해 보십시오! Iwaki는 빠른 속력과 강력한 함포를 갖춰 거친 바다 어디에서나 멋지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Iwaki와 함께 프리미엄 계정 3일, 충분한 함장 경험치가 포함되어 있어 일본 순양함 연구 시작에 적합한 패키지입니다. 이미 Iwaki를 를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이 군함 대신 5,625,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