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의 영웅" 뉴트럴 궨트 카드 세트
궨트를 조금 다르게 즐겨 볼까요! 단델라이온의 발라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구성된 "발라드의 영웅" 뉴트럴 궨트 카드 세트는 이 놀라운 카드 게임에 풍미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