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y Curtain: From Matryoshka with Love
LucasArts와 Daedalic Entertainment의 최고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풍자적인 포인트 앤 클릭 게임, Irony Curtain을 만나보세요! 에반의 눈을 통해 전체주의 마트료시카를 경험하십시오. 에반은 말단의 어리석은 저널리스트로, 의도치 않게 두 강대국 사이의 스파이가 대치하는 곳으로 끌려갑니다. 엉뚱한 스파이 모험에 뛰어 들어가 기괴한 공산국가와 강력한 자본주의 제국의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예상하지 못한 돌풍으로 가득한 이야기를 목격하고 비밀에 싸인 최고 지도자의 진정한 의도를 알아내십시오! 마트료시카 국가의 사랑하는 아버지가 천박한 자본주의 사무원을 상대로 어떤 일을 꾸미고 있을까요? 왜 갑자기 Irony Curtain을 들어 올리고 마트료시카에 이방인을 받아들이는 것일까요? 그리고 왜 욕실 한가운데에 악어가 있는 걸까요?!